"수수께끼의 고양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병수바리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15 02:30한 집안에 사는 고양이와 주인이 있었습니다. 주인은 항상 이렇게 말하곤 했습니다. “내가 고양이보다 더 inteligência 있어!” 그러던 어느 날, 주인은 친구들을 초대하고 고양이에게 특별한 임무를 주었습니다. “오늘은 너에게 특별한 과제가 있어. 이런 요리를 만들어봐!” 주인이 고양이에게 요리법을 가르쳐주고, 그는 거실에서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몇 시간 후, 주인은 기쁜 마음으로 주방을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고양이는 주방에서 놀라운 요리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것은 보기에는 완벽하게 꾸며진 요리였고, 냄새도 훌륭했습니다. 주인은 모두가 그 요리를 보고 감탄할 때 “들어봐, 내가 고양이보다 훨씬 똑똑하지?”라며 자랑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가 주인에게 대답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계속 내가 요리를 하게 하지?” 주인은 답을 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그날 이후, 주인은 고양이를 주방으로 부르는 대신 고양이에게 요리하는 일은 맡기고 말았습니다.
이제 주인은 매일 저녁 고양이의 요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고양이가 정말로 수수께끼 같은 상황을 뒤집어 놓은 것이죠. 주인은 고양이에게 모든 것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