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재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병수바리 댓글 0건 조회 21회 작성일 25-07-14 01:45어느 날, 마을의 한 유명한 마술사가 큰 무대에서 공연을 하기로 했다. 그는 전설적인 마술을 선보일 예정이었고, 모든 마을 사람들이 기대에 차서 구경하러 갔다.
공연이 시작되자, 마술사는 화려한 의상과 멋진 장비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그는 '사라진 삶'이라는 마술을 보여주기로 했다. 마술사는 큰 상자에 들어갔고, 관객들은 그의 경이로운 재능에 감탄하며 이를 지켜보았다.
하지만 상자 안에서 아무런 움직임이 없자, 사람들은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 시간이 지나도 그를 꺼내려는 어떤 움직임도 없었고, 관객들은 조마조마하게 기다렸다.
그러다 갑자기 상자의 뚜껑이 열렸고, 그 속에는 마술사가 아닌 그의 반려견이 나왔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놀라서 서로를 쳐다보았다. 그러자 반려견이 멋진 포즈를 취하며 '나는 마술사보다 더 뛰어난 재능이 있어!'라는 듯이 귀여운 소리를 냈다.
결국, 마술사는 상자 안에 계속 있었고, 반려견이 그의 재능을 이어받아 관객들을 웃게 만들었다. 마을 사람들은 결국 마술사보다 반려견에게 더 빠져들게 되었고, 마술사는 말없이 미소 지으며 '이제 나도 마술학교에 보낼까?' 생각했다.
그리고 반려견은 그날 이후 '마술견'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마을에서 차츰 유명해졌다. 마술사는 결국 자신의 자리에서 마술을 이어가며, 사랑스러운 반려견에게 멋진 보상을 해주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