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레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병수바리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12-29 00:46한 남자가 늘 똑같은 길을 걸으며 출근을 했다.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집을 나서고, 같은 카페에서 커피를 사 마셨다. 하루는 커피를 사러 갔는데, 갑자기 바닥에 떨어진 동전을 발견했다. 그는 행복한 마음으로 동전을 줍고, 이 기분을 동료와 나누고 싶었다.
그래서 그는 동전을 사무실에 가져가서 동료들에게 말했다. “여러분! 오늘 제가 멋진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길에서 동전을 주웠어요!” 동료들은 그를 놀리며 “와우! 동전 하나로 세상을 바꿀 수 있을 것 같네!”라고 하며 웃었다.
그는 기분이 나빠지고 “동전 하나라도 소중하다는 걸 아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라고 반박했다. 그러자 한 동료가 대답했다. “그래, 그렇지만 동전으로 밥을 먹을 순 없잖아!”
그 순간 남자는 갑자기 생각이 떠올랐다. “맞아요, 그러니까 밥을 사는 걸로 바꿔야 하는데!” 그리고 그는 그 날 점심에 자기 돈을 쏘기로 결심했다.
결국 점심 시간에 모두 모인 사무실에서는 한 동전으로 시작된 소중한 식사 자리가 열렸다. 그들이 즐겁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며, 그는 진정한 교훈을 깨달았다. "인생의 반전은 다소 웃기고 심오한 것이더라!"
마지막으로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제 동전을 주워도 절대 나 혼자 먹지 않을 거예요!” 모두 한바탕 웃고 기분좋은 분위기 속에서 점심시간이 끝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